대백프라자점(대구 중구 명덕로)에서는 시니어매일, 매일신문, 국립대구박물관 후원으로 자신을 가꾸고 미래를 꿈꾸는 당당한 시니어들을 위한 욜드(YOLD·Young Old:젊은 시니어라는 뜻) 페스티벌을 5월 29일(금)∼31일(일) 대백프라자 프라임홀(10층)과 이벤트홀(지하2층)에서 개최한다.
욜드 페스티벌은 취미, 문화 박람회인 플라워, 반려동물 용품, 여행, 헬스, 뷰티, 노후설계, 건강상담, 원데이특강, 버스킹공연, 추억사진 전시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첫날인 5월 29일(금) 오후 2시 프라자점 12층 M홀에서 한방스포츠 전문가 김예영 교수의 '즐겁게 배우는 건강관리 비법‘과 대구의 추억어린 장면을 컬러 사진으로 만나는 그때 그시절 '아담유어트 1954 대구' 사진 전시회가 개최된다.
또한 29일(금)∼6월 2일(화) 대백프라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시니어들의 품격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시니어 패션 아이템, 100세 시대를 대비한 활력을 주는 시니어 헬스케어 용품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시니어 웰빙식품 제안전이 열린다.
대백프라자 문화사업팀 홍성훈 과장은 "지역민들의 사랑으로 성장한 대구백화점은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대구백화점의 성장과 함께한 시니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많이 개최하겠다"며, "시니어들이 젊은 시절 좋아했던 추억의 명화들을 선별해서 5월부터 매주 목요일 대백프라자 10층 대백프라임홀에서 상영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시니어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