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프로야구 홈 개막경기(3연전) 기념 특별 이벤트
대구도시철도, 프로야구 홈 개막경기(3연전) 기념 특별 이벤트
  • 정양자 기자
  • 승인 2022.04.0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관람 위해 대공원역 이용 시민 대상 4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

대구도시철도공사는 개통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4월 8일부터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홈 개막경기(3연전)를 관람하기 위해 도시철도를 타고 대공원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대구도시철도를 변함없이 이용해 주신 시민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4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공원역에 부착된 이벤트 안내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찍은 후 안내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시민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http://dtro.or.kr)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홈 개막경기 당일(8일)에는 17시부터 대공원역에서 선착순으로 400명에게 스포츠 타올도 배부한다.

향후에도 공사는 홈 경기가 열리는 주간에는 지속적으로 프로야구 관람을 위해 대공원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해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사 홍승활 사장은“프로야구 홈 개막경기를 맞아 시민들께서 경기도 즐기며 공사에서 개최하는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한 HAPPY DTRO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