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과 적십자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도시락을 2022년 8월 25일11시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김진홍 관장)에서 만들었다.
도시락을 만드는 행사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 김해철 달서구의회장, 장문석 대구은행 부행장, 박명수 적십자 대구지사 회장도 참여하였다.
DGB대구은행 후원으로 대한적십자사 달서지회 봉사단원(25명)과 DGB대구은행 대학생 봉사단(17명)이 참여 도시락을 만들어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달서구 관내 취약계층 350여 명에 도시락을 전달하였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대구은행이 어르신들게 수많은 나눔 행사하여 감사드린다. 노란 옷의 천사 같은 봉사단원과 대구은행 대학생 봉사단원에도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김해철 달서구의회장은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같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장명석 대구은행 부행장과 박명수 적십자 대구지회장에게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장문석 대구은행 부행장은 추석맞이 취약계층 어르신 도시락 나눔 행사를 갖게 되었습니다. 참여하신 이태훈 구청장, 김해철 구의회장, 박명수 대구지사 회장, 적십자 봉사단원, 대구은행 대학생 봉사단원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박명수 적십자 대구지회장은 대구은행 후원으로 달서구 취약계층 어르신께 추석맞이 도시락 봉사 활동을 하게 되었다. 대구은행은 찾아가는 도시락, 삼계탕 나눔, 장비 지원, 차량 지원을 많이 한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행사를 많이 하여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하였다.
장문석 대구은행 부행장이 박명수 적십자 지회장에게 '풍성한 한가위 도시락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