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공모과제 선정을 위해 8개사 내외 지원 예정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경북경제진흥원(원장 송경창)은 관내 중소기업들의 기술성장 기반 구축 및 기술 경쟁력 제고에 도움을 드리고자 2월 8일까지 ‘중소기업 기술성장 디딤돌 사업’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안동시 중소기업들의 기술성장 기반구축을 위한 것으로 이 사업을 통해 정부 공모과제(R&D) 기획 및 발굴, 사업계획서, 발표자료 작성 및 사업계획, 기술 컨설팅, 기업분석, 시장분석 등 정부공모사업 신청을 위한 컨설팅 지원이 이루어지며 업체당 최대 1,000만원 한도 내에서 8개사 내외를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안동시 소재 본사 또는 사업장이 있는 제조 중소기업 또는 지식기반중소기업이면 ‘경상북도경제진흥원’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참고한 뒤 신청하면 된다.
참여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매출성장역량, 사업추진능력 등을 종합 평가해 2월 중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자격요건을 갖춘 컨설팅 기관을 선정 3자계약을 통해 컨설팅이 이루어지게 된다.
경북경제진흥원 송경창 원장은 안동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인식개선 및 정부 공모사업 지원을 통한 건실한 산업 생태계 구축 목적의 이번 사업 추진에 지역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기술성장 선순환 생태계 구축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니어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