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당노인복지관(관장 서인제) 어버이날 행사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가 3일 내당노인복지관 앞마당에서 진행되었다. 약 2백명의 서구 지역 내 어르신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서구지역 어린이집 아이들의 어버이 은혜 합창 및 춤 공연, 인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축하 공연 및 편지글 낭송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고사리손으로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참석한 어르신들 가슴에 직접 달아드리며,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김상훈 국회의원, 류한국 서구청장, 김진출 서구의회 의장, 이재화· 김대현 대구광역시의원, 김한태 서구의회 사회도시위원장, 이동운 서구의회 기획행정부위원장이 참석하여 지역 어르신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했다. 이 행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준 삼익동태 박숙재 대표는 내당노인복지관에 150만원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또한 애니웜(대표 김옥연)에서는 여름이불을, KT CS에서는 화장품을 후원하여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효도의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꾸러미를 전했다.
서인제 내당노인복지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드리고자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마음껏 즐기다 가시길 바란다”라고 하며, “서구노인복지를 위해 열심히 힘써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어버이날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아름다운 뜻을 담은 날이다. 이에 내당노인복지관은 올해 51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힘쓴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하고 위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