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지역 여성리더 양성 위한 3개월 과정 교육 운영, 5월 31일(수)부터 6월 21일(수)까지 수강생 40명 모집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사)대구미래인여성이 주관하는 ‘대구미래여성아카데미 제9기’에 참가할 수강생 40명을 5월 31일(수)부터 6월 21일(수)까지 모집한다.
‘대구미래여성아카데미’는 대구의 차세대 지역 여성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창조적이고 전문적인 여성인재들의 잠재된 역량을 개발하고 리더십을 함양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10회 과정으로 운영한다.
(사)대구미래인여성(대표 김경이)은 ‘나 다움을 찾으면, 내 다음이 보인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재)대구경북진흥원 7층 디자인교육실에서 6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교육내용은 ‘커피의 도시 - 대구에서 듣는 사회사’, ‘회사에서 여자가 일한다는 것’, ‘시간과 공간의 켜, 북성로’, ‘품격을 올리는 다양한 스피치 기법’, ‘사회적경제와 소셜비즈니스’ 등으로 전)여성가족부장관을 비롯한 대학교수, 리더십 교육기관 대표 등을 초빙해 강의한다.
모집 대상은 대구에 거주하고 있는 55세 미만 여성으로, 지원서 서식 등 세부사항은 (사)대구미래인여성으로 문의(053-322-5859)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니어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