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어르신 생(生)에 최고 사진 지원’ 사진촬영봉사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어르신 생(生)에 최고 사진 지원’ 사진촬영봉사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3.10.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경북연합회경로당광역지원센터 주최,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주관
경로당 62명의 어르신들께 리마인드 웨딩사진 촬영

(사)대한노인회경산시지회(지회장 최재림)는 경북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주최, 내생에최고사진봉사단 주관으로 10월10일(화)에 경산시지회 3층 회의실에서 ‘제12회 내 생에 최고의날’ 사진 지원 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경북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 주최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경북연합회(회장 양재경), 경북도청 어르신복지과 및 대구 손한의원(대표원장 손창수), (주)루브캠코리아(대표이사 이승우), 법무법인 동승(대표변호사 이승호), (주)신일이앤씨(대표이사 최문홍), (주)포토마트(대표 홍용표)의 후원과 내생에 최고사진봉사단, 성현나눔봉사단, 경산지회 행복선생님들의 헤어, 메이크업, 촬영 등 지원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메이크업 봉사를 맡은 경북경로당광역지원센터 이윤희 부장은 “여자어르신들이 화장을 시켜드리니 가슴이 뭉클하고 내가 살면서 이런날도 오네, 설레고 떨린다”면서 여자 어르신들이 눈물을 흘려서 화장을 몇 차례나 고쳐드리기도 했다고 전했다.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전국에서 대학이 가장 많아 영남대, 대구한의대 등 11개 대학이 있으며, 민족의 위대한 스승이신 원효대사, 설총선생, 일연선사 세분을 일컫는 삼성현이 탄생하신 유서깊은 문화의 고장이다.

(사)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경산시지회(지회장 최재림)은 1981년 5월에 설립되어 19,400여 명의 회원과 389개의 경로당이 있으며,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 노인들의 권익 신장과 여가 선용 및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