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00지구 사진동호회, 장수사진 촬영 자원봉사 개최
국제로타리 3700지구 사진동호회, 장수사진 촬영 자원봉사 개최
  • 백금화 기자
  • 승인 2024.03.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달서구가족센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국제로타리 3700지구 사진동호회(위원장 김준홍)는 대구광장 로타리클럽, 성서경찰서 외사치안협력위원회와 주관하여 3월 9일, 2024년 가족 사랑의 날을 맞이하여 ‘달서가족 부모님 장수사진촬영’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김준홍 사진동호회 위원장을 비롯해 손원배 초대 위원장, 이태경 직전 위원장, 정민 정성욱 차기 위원장과 사진동호회 회원들, 김창욱 대구광장 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들, 성서경찰서 외사치안협력위원회 자원봉사자들 등 총 40여 명의 봉사자들이 한자리모여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장수사진촬영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당일 조손가정 및 이주여성가정의 부모님과 취약계층 어르신들 53명을 대상으로 정지연 사진동호회 이사의 진행으로 헤어 및 메이크업 후 정준영 사진동호회 이사가 직접 사진촬영을 진행하였다. 또한 대구광장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혈압, 당뇨 체크, 네일아트, 천연 립밤 및 방향제 체험, 선물뽑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대구광장 로타리클럽 김창욱 회장은 “휴지, 파스, 겔파스 등의 상품을 선물로 준비하여 장수사진 촬영을 하신 어르신들에게 선물뽑기 이벤트로 재미도 덤으로 해드리니 즐거워하시며 돌아가시는 가족의 뒷모습에 흐뭇했다”라며 말했다.

이태경 직전 위원장은 “국제로타리 3700지구 사진동호회 주관 하에 뜻을 모은 콜라보 형태로 자원봉사를 하니 배의 효과를 가진다"고 하며 "앞으로도 이런 봉사가 좋겠다”고 뜻을 밝혔다.

김준홍 위원장은 “국제로타리 3700지구의 각 클럽회원들의 모임으로 현재 60명 이상 가입되어 사진이라는 취미를 함께하여 친목을 도모하고 어르신 장수사진, 다문화가정 가족사진 등의 사진촬영 지원봉사를 하고 있어 보람있는 모임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