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드림스타트 사업 연계 기관 17개소 '좋은 이웃' 현판 전달
대구 중구, 드림스타트 사업 연계 기관 17개소 '좋은 이웃' 현판 전달
  • 전태행 기자
  • 승인 2024.04.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스타트 개소 10주년 맞이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지난 4월 29일 드림스타트 개소 10주년을 맞이해 드림스타트 사업 연계 기관 으뜸 50 안경 중구점(동인동) 외 17개소에 좋은 이웃 현판을 제작해 전달했다.

대구 중구, 드림스타트 개소 10주년 기념 연계기관에 좋은이웃 현판 전달  대구중구청제공
대구 중구, 드림스타트 개소 10주년 기념 연계 기관에 좋은이웃 현판을 전달했다.
대구중구 제공

이번 좋은 이웃 현판 전달은 드림스타트와 협약을 통해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및 가정에 정기적인 후원·지원을 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기관에 감사를 표하고 후원문화를 활성화하고자 추진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도움을 주고 있는 연계 기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사업에 지속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구 중구 드림스타트는 2014년에 개소해 중구 지역 내 만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위한 자원을 발굴하고 병원, 학원, 방문학습, 심리상담센터 등의 여러 기관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또, 이들 기관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가족을 위한 보육, 복지, 보건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 운영에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