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방형직위 임용기간 3년, 3월 21일까지 모집.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는 3월 21일까지 전략기획본부장 및 의약생산센터장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략기획본부장은 기획예산, 인사, 재무회계 등과 같은 행정과 함께 연구관리, 사업화 지원, 첨단의료복합단지 관리 등 의료사업 분야의 제반업무를 관장하는 자리이다.
의약생산센터장은 의약품 개발 및 생산, 분석 및 인허가, 제조품질관리기준(GMP) 컨설팅 및 기술지원, 의약분야 전문인력 양성사업 등을 총괄하는 직위이다.
전략기획본부장과 의약생산센터장은 모두 개방형직위로 임용기간은 3년이며, 대구혁신도시 및 첨단의료복합단지 내 케이메디허브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응시자격으로 국가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여야 하며, 일정 자격 및 능력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전략기획본부장 및 의약생산센터장 공개모집 공고문은 케이메디허브 홈페이지(www.kmedihub.re.kr)의 채용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부장 및 센터장추천위원회(인재육성팀, 053-790-5132)로 문의 가능하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미래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의료산업의 허브로 도약할 케이메디허브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니어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